Outdoor/with 골프

타이틀리스트 제트블랙 프리미엄 스탠드백 사용기

with_메멘토모리777 2020. 10. 24. 11:12
반응형

5년간 사용하던 타이틀리스트 CB-410 애나맬 캐디백을 당근마켓에 판매하고 뽐뿌 받던 스탠드백으로 골프백을 교체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타이틀리스트 애나멜 캐디백은 단단하고 견고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너~무 무거워서 연습장 갈 때마다 바꿔야 겠다 생각을 했답니다 ㅋㅋ

 

 

그러던 중 같은 사무실 후배가 타이틀리스트 제트블랙 스탠드백(TB20SXSF)을 샀다고 하길래 한번 보고나서 너무 멋져 당장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 타이틀리스트 저가형 스탠드백의 경우 천? 재질이라 흐물거리고 방수도 잘 안되던 단점이 있었지만 2020년형 제트블랙 스탠드백의 경우 저가형처럼 흐물거리지도 않고 중간중간 가죽 재질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우면서도 가벼운 멋진 골프백이었습니다. 

 

 

또한 흐물거리는 스탠드백의 경우 다리를 접어 똑바로 세우면 넘어질까 불안불안한 감이 있었는데~ 제트블랙 스탠드백은 다리를 접어 세워놓아도 불안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잘 서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즉 기존 일반 골프백과 스탠드백의 장점을 잘 결합한 고급스러운 캐디백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골프백 무게는 2.9kg으로 천으로 된 스탠드백보다 조금 무겁지만 기존 사용하던 애나멜 골프백대비 절반정도 무게로 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게 워낙 무거웠어요 ㅠㅠ) 

 

 

타이틀리스트에서 나온 프리미엄 스탠드백이라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비싼만큼 고급스럽고 견고한 스탠드백이라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불편한 점은 어깨끈이 양쪽으로 메는 끈이라 한쪽 어깨에만 걸치면 백이 중심을 못잡아 기우뚱 거리더군요 ㅎ 

 

 

 가격은 해외직구의 경우 30만원대 초중반이며, 아쿠쉬넷 정품의 경우 40만원대 초반으로 인터넷 구매가능한 걸로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직장 동료의 경우 백화점에서 45만원 정도에 구매했다고하는데 저의 경우 아쿠쉬넷 정품을 인터넷에서 35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잘 찾아보면 시기에 따라 저렴한 정품이 나오기도 합니다. ) 

 

 

견고하고 고급스러우며 가벼운 스탠드백을 찾으신다면 타이틀리스트 제트블랙 프리미엄 스탠드백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