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with 국내여행

제주도 전망 좋은 카페, 서연의 집

with_메멘토모리777 2017. 11. 15. 17:00
반응형

제주도 전망 좋은 카페, 서연의 집

 

 

 

제주도 전망 좋은 카페, 서연의 집

 

 

 

제주도 남원읍 위미리 제가 좋아하는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카페라서 가보신 분들도 많겠지만요~~ 바로 건축학 개론에서 한가인의 제주도 집으로 나왔던 곳이죠~ 영화 촬영이 끝나고 이곳을 카페로 개조해서 현재 카페로 운영중인데요~ 전망이 너무 좋고 건축학 개론을 워낙 재미있게 봤던지라 제주도에 가면 한번씩 들르게 되더라구요~~^^

 

 

이번 제주도 여행길에도 카페 서연의 집에 들러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제주 바다를 한없이 바라보다 왔습니다~ 카페 서연의 집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1층과 2층 모두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예쁜 카페 입니다.

 

 

▲ 카페 입구에 서연의 집이라고 쓰여 있네요~~ 서연은 건축한 개론 여주인공이었던 수지(한가인)의 이름이었죠~



 

 

▲ 승민의 작업실.. 승민은 남자 주인공 이름이었구요~~

 

 

▲ 카페 마당에도 이렇게 의자를 마련해 놓았네요~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정말 꿀 맛이죠~~

 

 

▲ 카페 1층 통유리를 통해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제주 바다가 코 앞에 보입니다.

 

 

▲ 건축학개론 포스터도 보이네요~~

 

 

▲ 2층 야외 테라스 입니다. 잔디밭에는 들어갈 수 없지만 야외에 테이블과 의자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  요렇게 편하게 기대어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 햇빛에 비친 바다가 반짝거립니다~ 제주 바다는 언제 봐도 좋군요~~



 

 

▲ 너무 예쁘게 나왔던 수지와 이재훈의 첫사랑 이야기.. 납뜩이와 나쁜 강남선배역의 칠봉이도 보이네요 ㅋㅋ

 

 

▲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 화장실에 있던 납득이.. 어떡하지 너?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쪽에 가시거든 서연의 집 카페에 한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은 협소합니다~~

 

 

반응형